EZ EZViwe

티켓몬스터, 신용관리 크레딧뱅크 서비스 이용권 판매

신용관리 및 명의보호 서비스 이용권 55% 할인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29 09:40:31

기사프린트

   
티켓몬스터는 신용포털 크레딧뱅크의 서비스 이용권 판매를 실시한다.
[프라임경제]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개인의 신용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신용포털 크레딧뱅크의 서비스 이용권을 판매한다.

크레딧뱅크는 6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신용관리 포털 사이트로, 티켓몬스터는 소셜커머스 개인의 신용관리와 명의보호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뱅크 서비스 6개월 이용권을 55%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한다.

소셜커머스에서 신용관리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그간 금융권에서만 상품을 판매해왔던 크레딧뱅크가 이처럼 티켓몬스터를 통해 상품을 기획한 것은 티켓몬스터의 주요 고객층이 20~30대 젊은 세대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주목,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신용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인터넷 뱅킹이나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젊은 세대일수록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 흩어져있는 개인 정보와 명의 도용 및 금융사고 등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신용 관리 및 명의보호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크레딧뱅크의 신용관리 서비스는 각종 카드발급 내역 등 금융거래 내역 현황을 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의도용 차단 설정 및 각종 인터넷가입내역 등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자신의 소중한 정보를 지킬 수 있다.

티켓몬스터 B2B 전략영업실 김동현 실장은 “개인 정보 보호가 그 중요성을 더해 가는 가운데 티켓몬스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크레딧뱅크의 서비스 이용권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크레딧뱅크 서비스 6개월 이용권은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5일 동안 판매되며, 1인당 2매까지 총 1만매의 쿠폰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