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겟앰프드 시즌 4.5 '레볼루션'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소서리스', 낚시 모드 등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7.28 17:47: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의 시즌 4.5 '겟앰프드 레볼루션(R.evolution)'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겟앰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 데스매치로 즐길 수 있는 '팀 로얄럼블', 무인도에서 낚시를 즐기며 GM, PTS, 아이템을 획득하는 '낚시 모드'를 비롯해 오리지널 개인전 서바이벌 모드 '서바이벌 시즌 2011', 새로운 화폐 개념 '메달' 도입 등 더욱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겟엠프드가 시즌 4.5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에스퍼의 초능력에 대항해 마법을 사용하는 컨셉의 캐릭터 '소서리스'를 추가해 신규 캐릭터를 통한 더욱 다양해진 플레이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부터 8월18일까지 '레볼루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영구 액세서리 택 1 아이템을 최대 3개 지급하며, 캐릭터 택 1 아이템, 캐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신규 모드, 신규 캐릭터에 대한 랭킹 이벤트 'The BEST R.evolution'을 진행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 팀장은 "겟앰프드 시즌 4.5 R.evolution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구 액세서리, 레어 액세서리, 캐릭터, 캐쉬 등 사상 최고의 보상을 지급한다"며 "시즌 4.5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향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겟앰프드 레볼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