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비(정지훈)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TV CF를 방영하는 동시에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지훈의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라는 스토리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빕스 샐러드바에서 우연히 맡게 된 스테이크 향에 매료된 정지훈이 빕스 스테이크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맨해튼 트랜스퍼(Manhattan Transfer)의 노래 ‘자바 자이브(Java Jive)’를 개사해 귀에 익숙하고 재미있는 CM송이 특징이다.
빕스 관계자는 “월드스타 비의 이미지와 빕스의 No.1 스테이크하우스 이미지가 잘 부합하고, 비가 가지고 있는 건강하고 다양한 이미지들이 이번 광고 콘셉트와도 잘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빕스가 ‘플로렌스의 여름’을 테마로 여름철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
빕스는 새로운 메뉴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메뉴와 신메뉴를 조합한 세트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세트메뉴 주문고객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권 2매, 오션월드 입장권, 이탈리아산 와인 등 주문고객 100% 당첨 이벤트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메뉴는 자칫 입맛과 건강을 잃어버리기 쉬운 여름철에 제철 식자재를 사용해 영양가가 높은 플로렌스 스타일을 적용한 메뉴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빕스에서 즐거운 식문화를 경험하고 맛과 영양에 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