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키엘, 남성용 안티에이징 젤 로션 출시

주름 개선-모공 수축-촉촉한 보습 3단계 효과 젤 로션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28 11:0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통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훼이셜 퓨얼 남성라인의 신제품 ‘훼이셜퓨얼 트랜스포머(사진)’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 피부를 주름 개선-모공 수축-촉촉한 보습의 3단계로 변신시키는 3중 복합 기능의 (3 in 1) 안티에이징 젤 로션이다.

남성 피부의 특성에 맞춰, 과도한 업무량, 스트레스, 잦은 야외 활동으로 손상되기 쉬운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한다.

훼이셜 퓨얼 트랜스포머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블루 알개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주름을 완화시킨다.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모공의 늘어짐을 예방하고 이미 커진 모공을 수축시키며 최상급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렌이 피부의 천연 보호막을 복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또한 비타민 C & E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며, 산뜻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3 FREE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로션 단계에서 사용하며, 가격은 4만4000원대 (75ml)이다. 전국 32개 백화점 키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