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페이스북 오픈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28 09:12: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세계첼시의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난 25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remiumOutletsKorea)를 오픈했다. 신세계첼시는 금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SNS를 이용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방침이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페이스북에서는 각 센터별 전경사진과 전 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유하고 있는 광고 현장 동영상 등 각종 흥미로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궁금증에도 실시간 답변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140여개)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16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추가 할인 정보 및 프로모션 이벤트 등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며, 이와 동시에 프리미엄 아울렛 내 매장 위치 정보 및 스마트한 쇼핑팁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첼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페이스북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오픈 축하이미지에 '사진에 태그 달기'를 통해 본인의 이름을 태그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1일 오후 5시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엄 아울렛의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