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이앤비소프트 ‘리듬스타T’ 인기몰이 시동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27 16:38:39

기사프린트

   
에이앤비소프트의 인기 게임인 리듬스타의 최신작 ‘리듬스타T’가 SK텔레콤과 LGU+에 출시된 지 하루 만에 네이트폰게임 1,2위를 석권했다.
[프라임경제] ㈜에이앤비소프트의 인기 게임인 리듬스타의 최신작 ‘리듬스타T’가 SK텔레콤과 LGU+에 출시된 지 하루 만에 네이트폰게임 인기 Hot 100 차트에서 일반폰용과 터치폰용 1,2위를 석권하는 등 다시 한번 리듬스타 붐을 예고하고 있다.

리듬스타T는 키패드폰 사용자와 터치폰 사용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돼 있다. 리듬게임에서는 추리소설 같은 스토리모드와 터치폰에 특화된 플립노트 기능이 그것으로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벌써부터 게임성과 새로운 기능에 대해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리듬스타가 전혀 새로운 리듬스타T의 출시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여름방학과 맞물려 그 인기는 전작을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리듬스타T는 키패드폰 전용인 ‘리듬스타T-클래식’, 터치폰 전용인 ‘리듬스타T-스타일’, 스마트폰 전용인 ‘리듬스타T-스마트’로 서비스 된다.

KT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은 곧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