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마인드브릿지가 국내패션업계 최초로 아이패드용 비즈니스 소셜 매거진인 ‘마인드브릿지 소셜매거진’을 출시하고 모바일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마인드브릿지 소셜매거진’은 직장인들에게 필수교양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문학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마인드브릿지는 양질의 인문학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인문ㆍ문화 예술 전문 교육기관인 아트앤스터디와 제휴해 인문학 관련 동영상 강의 및 인문학 관련 전자책 서평과 요약본 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인문학 관련 컨텐츠를 확보했다. 철학자 강신주, 법학자 박홍규 교수, 과학저술가 이정모 교수의 강의 등 모든 컨텐츠는 소셜 매거진 내 ‘인문학브릿지’ 코너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며, 동영상은 격주 2개씩, 1년에 56개 정도가 제공될 예정이다. 전자책도 연간 80여권, 서평은 150편정도 확보해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타일브릿지’를 통해 마인드브릿지의 새로운 신상품 화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과 코디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의 마케팅 팀장인 조홍준 팀장은 “이번에 공개한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은 지난 5월 1차적으로 선보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확장 버전”이라며 “자신의 소양을 위해 인문학을 배우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와 채널의 부족으로 인문학을 접할 기회가 제한되어 있던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 소셜 매거진'은 현재 애플 앱스토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의 ‘마인드브릿지 어플리케이션’은 지난 14일 3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부한 인문학 강의들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