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상면주가, 전통술 문화센터 '산사원' 사진 공모전

전통술 항아리와 전통한옥이 어우러진 야외공간 모습 담아 출품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26 14:20: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상면주가(대표이사 배영호)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전통술 문화 센터 산사원에서 ‘산사원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모에서 심사, 전시까지 모두 산사원을
   
산사정원.
방문하는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하는 이벤트로 방문객에게 이곳의 체험을 통해 우리 전통술의 풍류와 낭만을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산사원의 야외 정원, 전통술을 증류하는 공간인 세월랑, 소쇄원을 함축해 만든 취선각 등 산사원의 모든 곳을 자유롭게 촬영해 출품할 수 있다. 

사진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산사원 홈페이지(www.sansawon.co.kr)온라인 게시판에 파일을 등록하거나 포천 소재의 산사원에 직접 방문한 후 인화사진을 제출할 수 있다.  1인당 10점 이하의 제품을 출품할 수 있다. 

공모전 마감은 오는 8월10일까지이며 출품작 전시 및 심사는 오는 8월1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모전의 모든 참가자들은 계절마다 한시적으로 출시되는 ‘세시주(歲時酒)’를 1년 동안 4번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산사원 유료회원의 특전이 주어진다.

1등(1명/ 산사원 플레티넘 회원권-20만원 상당), 2등(2명/ 산사원 골드 회원권-10만원 상당), 3등(3명/ 산사원 실버 회원권-6만원) 등 총 6점을 선정하고 오는 8월29일 산사원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