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 스마트TV의 재발견, 온라인 이벤트

최우수 당첨자 추첨 통해 스마트TV 1대 증정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7.26 13:43: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 스마트TV가 자사의 스마트TV 광고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삼성 스마트TV와 함께하는 TV의 재발견’을 오는 8월15일까지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문화, 헬스, 엔터테인먼트 등 스마트TV의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삼성 스마트TV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해왔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삼성 스마트TV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혜택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구성했다는 설명.
 
삼성 스마트TV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smarttv.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편의 광고를 본 후 스마트TV 활용에 대한 고객들의 이야기를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 방문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에게 삼성 스마트TV란 □이다”의 문구를 완성시키면 된다.

이벤트 참여 전 감상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TV 광고는 신혼부부, 워킹맘, 학부모, 황혼편 등 4가지 주제로 구성된 에피소드 영상으로, 각각의 상황 및 연령대별로 활용되는 삼성 스마트TV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하게 변신하는 가족의 생활을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게 삼성 스마트TV란 □이다”의 문구를 완성하면 된다.
‘워킹맘에게 삼성 스마트TV는 제 2의 엄마’, ‘우리 가족에게 삼성 스마트TV는 늦둥이’ 등 광고에서 보여주는 TV의 재발견 상황처럼 이벤트 참여자들도 자신들만의 특별한 이야기로 빈칸을 채우면 된다.

최우수 댓글 응모자에게는 삼성스마트TV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매주 우수 응모자를 선정, 총 300명에게(1인 2매)는 방학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전시회인 MBC 트릭아트 특별전 시즌2와 오르쉐 ‘고흐의 별밤과 화가들의 꿈’ 등 전시 관람 티켓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트릭아트 전시회와 오르쉐 미술전에는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등 색다른 전시 관람을 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전자는 전국 단위의 스마트TV 대전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스마트TV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대상 콘서트 관람권 증정 및 다양한 구매 혜택 마련 등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역시 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관 관람 혜택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