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와로브스키, 헬로키티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오픈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자 1만명 넘으면 헬로키티 컬렉션 20개 증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7.26 13:33: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와로브스키는 일본 캐릭터 브랜드인 산리오(Sanrio)와의 합작을 통하여 특별한 헬로키티(Hello Kitty)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

   
 
전세계 모든 연령의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캐릴터 헬로키티가 스와로브스키만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만나 헬로 키티 세계를 완벽하게 빛내줄 깜찍하고 매혹적인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스와로브스키는 그 첫 번째 헬로키티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하여 스와로브스키의 헬로키티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지난 25일 오픈했다. 오픈과 동시에 헬로키티와 스와로브스키 매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헬로우 키티 페이스북은 이벤트 응모 수가 전 세계적으로 1만명이 넘게 되면, 헬로키티 컬렉션 제품 20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헬로키티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핑크리본을 받은 뒤 이를 이용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꾸미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