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와로브스키는 일본 캐릭터 브랜드인 산리오(Sanrio)와의 합작을 통하여 특별한 헬로키티(Hello Kitty)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는 그 첫 번째 헬로키티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하여 스와로브스키의 헬로키티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지난 25일 오픈했다. 오픈과 동시에 헬로키티와 스와로브스키 매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헬로우 키티 페이스북은 이벤트 응모 수가 전 세계적으로 1만명이 넘게 되면, 헬로키티 컬렉션 제품 20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헬로키티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핑크리본을 받은 뒤 이를 이용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꾸미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