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잠바주스, 박태환 효과…‘마린보이 스무디’ 판매 2위

모델 박태환 승전보에 매출 신장·소비자 이벤트 진행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26 11:19: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잠바주스가 브랜드 모델인 박태환 선수의 우승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해 1월 SPC그룹이 론칭한 스무디 전문점 잠바주스는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박태환 선수를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1호점 매장인 인천공항점을 오픈하면서 박태환 선수가 직접 일일점장으로 나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잠바주스는 지난 20일 박태환 선수가 참가한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마린보이 스무디’를 출시했다. 지난 24일 박태환 선수가 400m경기에서 금메달을 확득하면서 ‘마린보이 스무디’는 출시 5일 만에 판매 2위 메뉴에 올랐다. 

   
잠바주스가 브랜드 모델 박태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박태환 선수의 승전보에 '마린보이 스무디'가 매장 판매율 2위에 오르는 등 매출 신장 효과를 안기고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박태환 선수의 승전보로 ‘마린보이 스무디’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어 판매 증가는 물론 신규 브랜드인 잠바주스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태환 선수의 우승 효과로 잠바주스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메달 맞추기, 응원 댓글달기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마린보이 스무디’ 쁘디 사이즈(450ml, 6000원)를 구입하면 오리지널 사이즈(570ml, 7000원)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잠바주스는 1호점 인천공항점 오픈 이후 분당정자점, 동부 이촌점, 강동 경희대병원점, 강남삼성타운점, 서울월드컵점을 개점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