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뉴 QM5 광고 선봬…도시에서 맛보는 짜릿함 표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뉴 QM5 주행성능 및 프리미엄 사양 강조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26 10:56: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은 7월 초 출시한 뉴 QM5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뉴 QM5의 새로운 광고는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함’을 컨셉트로 제작됐다. 따라서 기존 차량에 비해 향상된 연비 및 파워,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클램셸 테일게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 한 차원 업그레이된 뉴 QM5만의 특장점을 보여준다.

   
르노삼성 뉴 QM5.
광고 속에 등장하는 뉴 QM5는 어두운 밤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물씬 묻어나는 도시를 배경으로 거침없는 주행 장면을 통해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표현했으며 끝없이 이어지는 급격한 코너를 돌며 빌딩 정상에 오를 때에는 조금의 흔들림도 없는 파워풀하고 짜릿한 주행성능을 강조 하고 있다.

아울러 고층 건물의 끝자락에 멈춰 서서 운전자가 클램셸 테일게이트에 걸터앉아 도심의 야경을 즐기는 장면은 뉴 QM5가 도심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차량이라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고 있다.

르노삼성 김구수 부장은 “기존 QM5의 매력과 가치에 새로운 변화를 접목해 선보이는 뉴 QM5의 특징을 최대한 표현하려고 했다”며 “뉴 QM5의 광고를 통해 지금까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아 온 브랜드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향후에도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뉴 QM5 출시를 기념해 ‘휴가계획 올리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여름 휴가계획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등(1명) 여름휴가비 200만원 지원, 2등(3명) 뉴 QM5 3박4일 렌트 및 유류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10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