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리빙 브랜드 깔리가리스 한국론칭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26 10:31: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탈리아 최대규모의 리빙 브랜드 깔리가리스가 26일 한국 공식 론칭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 그리고 실용성이 돋보이는 리빙 브랜드 깔리가리스(Calligaris)는 디자인 강국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실용가구 회사이다. 1923년 안토니오 깔리가리스에 의해 탄생한 깔리가리스는 오랜 시간 동안 지켜온 장인정신과 품질, 그리고 디자인에 대한 철학을 이어나가며, ‘오늘의 집, 그리고 오늘을 사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 가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깔리가리스는 패밀리 경영과 장인정신을 밑바탕으로 전통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동시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하며,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생동감 있는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종류의 가구, 소품, 패브릭의 풀 라인업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깔리가리스는 전 세계 약 90개국 12,000개의 리테일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깔리가리스 패밀리가 운영하였던 소규모 목재상이었던 깔리가리스는 꾸준한 성장과 비즈니스 확장으로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하였다. 깔리가리스는 장인정신과 품질에 대한 신념을 중시하는 가족경영 체제와 정교한 공정과 대량생산이 가능한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실용가구 브랜드라는 명성을 구축하였다.
오늘날까지도 깔리가리스의 모든 제품은 설립 당시의 장인정신과 나무에 대한 열정, 그리고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두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 되고 있다.

깔리가리스는 ‘오늘의 집, 오늘을 사는 사람들’을 위한 가구를 제공한다. 일상생활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깔리가리스는 ‘공간을 꾸미고’, ‘공간을 자유롭게 하며’, ‘사용자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매일매일 새롭게 변화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색상, 소재,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을 믹스 앤 매치 시키는 깔리가리스는 오늘날의 집을 위한 살아있는 디자인을 제공한다. 업계 선두 디자이너, 재능을 겸비한 신진 디자이너, 그리고 깔리가리스 R&D 팀이 만들어내는 놀라운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키친, 리빙룸 등의 홈 퍼니처의 7,000종이 넘는 종류의 160,000개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리빙 브랜드 깔리가리스는 한국 공식 파트너 ㈜디자인벤처스를 통해 유통되며, 2011년 7월 26일 오픈하는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와 갤러리아 명품관 및 현대백화점 무역점을 포함한 4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