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테크, 스마트폰 ‘테이크 야누스’ 화이트 모델 출시

출시기념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 이벤트 열어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26 10:17:15

기사프린트

   
KT테크는 ‘테이크 야누스’의 화이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을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KT테크(대표이사 김기철)는 1.5GHz 듀얼코어와 듀얼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폰 ‘테이크 야누스(KM-S200)’의 화이트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들에게 스키 시즌권을 증정하는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을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여름에 꿈꾸는 화이트 스키여행은 오는 8월말까지 테이크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테이크 야누스 구매고객 50명과 일반고객 50명 총 100명을 선정해 올 겨울 ‘하이원리조트’ 스키 시즌권을 증정한다.

지난 6월7일 KT에서 단독 출시한 테이크 야누스는 1.5GHz 듀얼코어와 화면을 분할해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듀얼스크린을 지원하며, 현존 스마트폰 중 뛰어난 사양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테이크 야누스 화이트 모델은 기존의 블랙, 블랙화이트 투톤 색상과 디자인은 같으나 전·후면은 모두 화이트 색상, 테두리와 후면 인쇄사양은 실버 색상으로 처리해 여름에 맞게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KT테크 김기철 대표이사는 “현존 최고 빠른 속도와 차별적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테이크 야누스 화이트 모델이 출시돼 기존 하드웨어 성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색상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