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는 신작 뉴 타입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풍림화산(風林火山) – 바람 숲과 불의 산’의 두 번째 스토리인 ‘2차 오리지널 테스트(Original Test)’의 플래너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풍림화산에서는 지난 1차 오리지널 테스트의 플래너 1기로부터 얻은 의견을 모아 이번에 2차 오리지널 테스트를 진행하며, 1차와 같이 999명의 플래너를 모집한다. 이번에도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목적으로 실시하며, 창과 선 계열 캐릭터와 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중화 풍이 아닌 오리엔탈 판타지의 새로운 기준이 될 ‘풍림화산(風林火山)’ 플래너 2기는 24일(금)부터 28일(수)까지 5일간 모집하며, 플래너 2기 당첨자는 11월 30일(목)에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풍림화산(風林火山)’의 ‘2차 오리지널 테스트’는 12월 1일(금)부터 시작한다.
한편, 엠게임의 화제작 ‘풍림화산(風林火山)’은 탈 무협을 선언하고 ‘오리엔탈 판타지’를 표방하고 있으며, 카툰렌더링 방식으로 제작된 만화 같은 그래픽이 특징이다. 지난 9월 실시한 1차 오리지널 테스트에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정식 클로즈 베타 테스트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