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얼음 띄워 즐기는 와인 칵테일을 아시나요"

금양인터네셔날, 8월 말까지 주요 대형마트에서 '로시락' 이벤트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25 15:05: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박재범, www.keumyang.com)은 오는 8월 말까지 세계 판매 1위 와인 칼로로시에 얼음을 띄워 즐기는 칵테일 칼로로시 ‘로시락(Rossi Rock)’ (사진)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로시락은 칼로로시 와인에 사이다 혹은 오렌지 주스를 섞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상큼한 와인 칵테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미국과 영국, 일본에서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칼로로시 ‘로시락’을 소개하는 이벤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국내 주요 대형마트에서 진행된다. 칼로로시 콩코드 750ml, 1500ml 제품 구입시 로시락 전용잔을 제공하며, 와인병에 걸린 넥택을 통해 다양하게 로시락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확인 할 수 있다.

칼로로시는 전세계에서 1분에 248병, 한국에서 1분에 3병씩 소비되는, 세계 판매 1위,한국 판매 1위의 미국 와인 브랜드. 가볍고 스위트한 스타일로 와인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과 여성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이다. 칼로로시 콩코드는 콩코드 단일 품종의 와인으로 풍부한 과일향과 짙은 체리컬러가 돋보이는 스위트 레드 와인으로 음식과의 궁합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