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까프, 휴가철 맞아 크루즈선 오하마나호와 여름 이벤트

선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통해 운항 중 1명에게 워킹화 증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7.25 14:2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까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과 제주도 구간을 운항하는 국내 최대 크루즈선 오하마나호와 함께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하마나호 3층 로비에 설치된 르까프 더핏 부스에서 르까프의 워킹화, 트래킹화를 홍보하고, 선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 운항 마다 1명을 추첨해 르까프 워킹화를 증정하는 것. 오하마나호는 연안여객전문회사인 청해진해운에서 운영하는 크루즈선으로 넓고 쾌적한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 편의점, 휴게실, 노래방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937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르까프는 제주도 여행객이 주로 이용하는 오하마나호에 국내 스포츠 브랜드 중 최초로 별도의 홍보 부스를 설치해 르까프 워킹화 더핏과 트래킹화 제품을 전시하고 직접 소개한다. 또한, 국내 걷기 좋은 코스를 소개하는 자료도 함께 배치해 워킹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르까프는 인천-제주도 구간을 운항하는 오하마나호 3층 로비에 설치된 르까프 더핏 부스에서 워킹화, 트래킹화 등을 홍보하고 있다.
르까프의 워킹화 라인 더핏은 몸매관리에 효과적인 김사랑 워킹화 에어 핏, 임산부에게 좋은 자세 교정 워킹화 밸런스 핏, 진동으로 인해 발 마사지 효과가 있는 바이브로 핏, S다이얼을 적용해 맨발로 걷는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닥터세로톤 핏 등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더핏은 기능성이 뛰어나 올 여름 휴가지로 제주도 올레길 등 걷기 코스를 계획하고 있는 휴가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승 마케팅팀 김연수 팀장은 “크루즈선을 이용해 제주도로 이동하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배에서 르까프 워킹화와 트래킹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봤다”며, “여름휴가에서도 걷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휴가 트렌드에 따라 더핏이 여름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