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RX 고객상담센터 신규 개설 '서비스 강화'

이수영 기자 기자  2011.07.25 11:19: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젱] 한국거래소(KRX·이사장 김봉수)는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터를 본관 1층에 개설하고 2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 서비스는 물론 방문 고객을 위한 대면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콜센터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과정을 거쳐야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함이 컸으며 연결지연·실패 등 고객 민원을 즉시 해결하지 못해 불편이 컸다.

□ KRX 고객상담센타 이용안내
ㅇ 상담센터 : 대표전화 1577-0088 /서울 02-3774-9000 /부산 051-662-2000
ㅇ 상담업무 : 상장·공시·파생상품·매매제도·불공정거래 신고·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