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올레클럽 고객 대상 여름 휴가철 워터파크 서비스 론칭

전국 11개 유명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서비스 출시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24 09:48:03

기사프린트

   
KT는 올레클럽 고객 대상으로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워터파크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 했다.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는 신개념 프리미엄 멤버십 올레클럽 고객 대상으로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워터파크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 했다고 24일 밝혔다.

올레클럽 워터파크 서비스는 올레클럽 온라인 사이트에서 ‘별’ 포인트를 사용해 케리비안베이 등 전국 11개 유명 워터파크 티켓을 성수기 최대 35%, 비수기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고객 혜택 서비스이다.

기존 멤버십들의 할인혜택은 본인한정으로 현장에서 예매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며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 차감이 있었지만, 이번 올레클럽 서비스는 사전 온라인 예매를 통한 손쉬운 사용 및 1인당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해 가족단위 사용이 가능하고, 별포인트 또한 할인율과 상관없이 개인별 5000점만 차감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올레클럽은 최근 해외명소와 연계한 글로벌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국내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여행·레저·스포츠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번에 출시한 워터파크 서비스를 비롯해 최근 고객들의 레저활동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지속 업그레이드 중으로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KT는 워터파크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지난 22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커플티켓 구매시 캐리비안베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베이코인 3만원, 그 밖의 워터파크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쇼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또 행사 기간 동안에는 워터파크 이용에 대한 별포인트 5000개 차감도 1회 면제해 줘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안내는 올레닷컴 및 트위터를 참조하면 된다.

올레클럽은 기존의 멤버십이나 마일리지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서, 올레클럽 회원은 적립되는 포인트인 별을 이용해 KT 상품 할인 및 구매, 휴대폰 구매, 1만5000여 제휴가맹점에서 10~40% 할인, 기프티쇼 할인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