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경매정보업체 부동산태인이 오는 26일(화)부터 ‘속 시원한 경매’라는 주제로 여름맞이 경매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여름특강은 경매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명도’에 대한 강의와 상가투자의 안목을 키워주는 ‘상가투자’ 특강, 물건 고르는 안목을 키워주는 ‘추천물건’ 특강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부동산태인 경매정규과정의 강사들이 맡았고, 26일부터 3일간 하루에 한 과목씩 강의할 예정이다.
우선 26일에는 설춘환 강사가 인도명령, 점유이전금지가처분에 대한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명도’에 대해 강의하고, 27일에는 김광수 강사가 권리금 산정요령, 돈 되는 상가물건추천 등 ‘상가투자’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날인 28일에는 수익형 부동산 추천물건 및 특수물건 공략기법에 대해 김승찬 강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특강 장소는 서울 서초동 교대역 부근의 부동산태인 학원이며 시간은 오후2시부터 5시까지(상가투자는 6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과목당 3만원(상가투자 특강은 4만원)이며, 전체 강좌 수강은 8만원이다.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는 부동산태인 경매정규강좌 수강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수강 내용에 따라 부동산태인의 인터넷 경매정보 7일 이용권 혹은 서울·수도권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부동산태인 홈페이지(http://www.taein.co.kr) 또난 전화(02-3487-9777)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