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든파이브, 야외 결혼식 장소 대관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21 11:14: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재] 복합문화쇼핑몰 가든파이브라이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옥상정원을 이달부터 야외 결혼식 장소로 대관한다고 21일 밝혔다.

가든파이브라이프는 서울 전역이 내려다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2만5000m² )옥상정원을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장소로 일반인들에게 빌려줄 예정이다.

야외 결혼식 장소는 가든파이브라이프 테크노관의 옥상정원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천연잔디로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높이가 53미터로 서울 시내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조망과 함께 벤치와 휴게 공간 등 뛰어난 조경을 갖췄다.

수용 인원은 500명으로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3800여대의 차량이 동시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대관 비용은 일 50만원(VAT 별도)으로 장소만 제공되며, 결혼식 진행에 필요한 테이블 등 각종 준비 물품은 제공되지 않는다. 쾌적한 환경과 잔디 보호를 위해 주 1회만 대관이 가능하다.

가든파이브라이프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야외 결혼식 장소로 옥상정원을 대관하여 일반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쾌적한 환경에서 남들과는 다른 조금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길 원하거나 여유롭게 결혼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