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린나이CS 춘천센터, 보건복지부 주관 ‘이달의 나눔인’ 선정

복지시설 대상으로 제품 교체…“이웃사랑 실천해 나갈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21 10:2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린나이코리아는 자체 A/S 전담 조직 린나이CS의 춘천센터 봉사단이 지난 20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제 6회 이달의 나눔인’ 포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달의 나눔인’에 선정된 린나이CS 춘천센터는 앞으로도 고객 위하는 마음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간다는 방침이다.
‘이달의 나눔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나눔 실천사례를 공유 및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제정했다. 이번 달은 ‘기업 등에서 자생적으로 발생한 나눔동아리’를 주제로 린나이CS 춘천센터를 비롯해 21개 단체가 선정됐다.

린나이CS 춘천센터 봉사단은 지난 2006년부터 노인의료 요양 복지시설 ‘위로의 집’을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난방기구 점검 및 노후제품 교체, 수해복구 및 주방기구 수리, 매월 청소 및 빨래 등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해 왔다.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춘성고교 동문회와 합동으로 연탄 5000장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달했으며 지난달에는 농촌을 찾아 농사일을 돕는 등 지역 사회 곳곳을 찾아다니며 봉사하고 있다.

린나이CS 박인규 춘천센터장은 “열심히 활동하고 어려운 일도 마다하지 않는 직원들 덕분에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