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테라 ‘판타스틱 버닝’ 이벤트로 무더위 날린다

정액 상품 결제 시 회색군마 등 소모품 꾸러미 제공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20 17:21:06

기사프린트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판타스틱 버닝’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라임경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판타스틱 버닝’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들이 더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장비부터 소모품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는 여름시즌 이벤트로, PC방 이벤트와 결제 이벤트, 신규·휴면 고객 케어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판타스틱 버닝 이벤트 첫 번째로 오는 21일부터 8월25일까지 테라 가맹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면 경험치 1.5배를 제공하는 PC방 경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는 21일부터 8월31일까지 결제 이벤트를 실시, 정액상품 결제 시 30일·90일 결제 고객에게 모두 ‘회색군마’와 ‘염색약’을 제공하며, 90일 결제 고객에게는 소모품 꾸러미(완전한 부활주문서·레린의 마법붕대·급속 회복 물약·전투활력의 성수·완전한 태고의 재봉인 주문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21일부터 9월1일까지 테라 월드 곳곳에 등장하는 ‘축제의 깜짝상자’를 사냥하면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고급 소모품, 염색약, 각종 물약 및 부적, 주문서 등을 제공하는 ‘축제의 깜짝 상자를 찾아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 신규·휴면 고객이 쉽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규 및 휴면 고객이 솔로 플레이시 경험치 1.5배를, 다른 고객들과 함께 파티 플레이 시 모든 파티원들에게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경험치 추가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9월1일까지 진행하며, 이후 상시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