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상JLS, G러닝 통한 내신 강화 프로그램 선보여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7.20 13:10: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정상JLS(대표 박상하)가 중등부 대상으로 강화된 2학기 내신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내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정상JLS는 지난 7월12일 JLS 본사 주관으로 2학기 내신 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전체 세미나를 진행했다. 중등부 활용영어 프로그램인 ACE와 V-GROUP을 담당하는 정상어학원 각 분원 선생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존 중등부의 내신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와 강화된 새 교육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또한 효과적인 내신 수업을 위한 선생님들의 토론과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중등부 내신 업그레이드를 위한 총체적인 주제를 논의했다. 

이번 내신 업그레이드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G러닝 게임 ‘로켓 라이더’를 활용한 게임이다. ‘로켓 라이더’는 정상JLS가 업계 최초로 만든 G러닝 포털 사이트 ‘배틀러닝(www.battlelearning.com)’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로켓을 타고 하늘을 날면서 제시되는 영어를 듣고 발음하거나 받아쓰는 방식의 게임이다. 내신시험 대비를 위해 가장 기초적이고 필수적 요소인 단어와 본문을 게임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해서 단순 암기가 아닌 재미있고 즐거운 내신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내신 업그레이드와 함께 정상JLS는 7월14일부터 8월31일까지 중등부 학생들이 참가해 경연을 펼치는 ‘내신 로켓 라이더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정상어학원의 재원생들이 G러닝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으로 2학기 내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배틀러닝 홈페이지에서 로켓 라이더 게임을 해 점수를 받아 랭킹을 높이고 상위 랭킹을 기준으로 1등부터 500등까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내신 시험과 더불어 수행 평가 능력 향상을 위한 ‘Speaking & Writing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분원 별로 Speaking과 Writing을 통한 활용영어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우수 반과 우수 학생을 선발해 포상하는 등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Speaking 대회는 8월 12일까지 분원에서 각각 이뤄지며, Writing 대회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첨삭을 통해서 진행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교육 환경의 변화에 가장 발 빠르게 대응하는 정상JLS는 G러닝 효과를 기반으로 내신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피킹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지속적이고 과학적인 내신 관리를 병행해 내신 성적의 향상과 통합적인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