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지엠은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를 초청한 가운데 성공적인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을 축하하고, 올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성공 의지를 다지는 ‘무한도전 예스 쉐보레’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무한도전 예스 쉐보레 결의대회를 열었다. |
행사에서 성기인 상무는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내수판매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지난달에 내수 시장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하는 등 고객 반응이 매우 긍정적인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발판 삼아 국내 최고 수준의 3-5-7 쉐비 케어 서비스, 새롭게 단장한 고품격 판매 및 정비 네트워크, 중형 세단 말리부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로 한국지엠 만의 높은 경쟁력을 통해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판매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특별강연과 결의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대전에 위치한 계족산 산행과 함께 팀워크 및 조직력을 강화의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