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보이 그룹의 몸매 종결자를 선정한다.
20일 제작진에 따르면 2PM, 엠블랙,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 이들 네 그룹 멤버들의 초콜릿 복근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들이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비스트의 기광은 스스로 방송에서 근육 담당이라고 소개할 만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또한 멤버들로부터 글래머러스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멋진 대흉근의 소유자로 밝혀졌다.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사진)은 크로스핏 훈련과 독특한 발성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면서, 완벽한 복근을 함께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항상 비에게 근육을 체크 당하는 엠블랙의 이준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군살 없는 등근육을 공개하여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일본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2PM의 찬성은 거구의 여자 MC를 번쩍 안아 올려 진정한 짐승돌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밖에도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갈 한류 우량주들! 폭풍의 핵이라고 할 만한 2PM, 엠블랙,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에 관한 질문들이 다섯가지 키워드로 밝혀진다.
이슈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다양한 키워드로 파헤치는 국내 최초 심층 분석 검증쇼 SBS E!TV <스타Q10>은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