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 6회는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전국 시청률14.3%에서 0.7% 오른 15.0%를 기록하며 놀라운 상승세를 나타냈다.
특히 주인공 네 명의 개성 넘친 색깔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주인공 백동수 역의 지창욱은 극 중 깜짝 노출과 함께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다시 한번 반전 몸매(짐승 몸+동안)를 뽐냈고, 여운 역의 유승호는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다양한 눈빛을 발산해 女心을 흔들었다.
또한 여주인공 황진주 역의 윤소이는 개구쟁이 같은 행동과 말투로 관심을 받았고, 복면을 벗으면 철부지 소녀로 변신. 다양한 표정을 선보였다.
유지선 역의 신현빈은 드라마 데뷔작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만큼 인물의 감정선을 보여줘 특급신인의 위용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조선 제일 검 ‘김광택’(전광렬 분)의 복귀와 맞물려 ‘흑사초롱’과 팽팽한 선과 악 라이벌 구도를 갖춰 앞으로 다양한 인물 대립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무사 백동수 OST는 방송 직후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며 포털사이트 검색 상위를 기록해 슈퍼주니어 예성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드라마와 잘 어울렸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