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엡손, 공식 블로그 ‘엡손스토리’ 고객과 소통 강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및 제품 등 다양한 정보 제공 위해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19 16:06:48

기사프린트

   
한국엡손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엡손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엡손 공식블로그 ‘엡손스토리’를 오픈한다.
[프라임경제] 최근 기업들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러한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기업 경영과 제품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한국엡손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엡손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엡손 공식블로그 ‘엡손스토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국엡손은 이번 엡손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제안과 요청사항에 대해 빠르고 능동적인 대응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엡손의 공식 블로그 엡손스토리는 엡손의 최신 뉴스와 프린터, 프로젝터, 스캐너 등 엡손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쉽게 찾을 수 있고, 다양한 엡손의 이벤트와 행사 내용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엡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엡손 고객 체험기’와 ‘엡손 생활속 아이디어’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엡손은 엡손스토리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엡손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엡손 블로그를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엡손스토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엡손 북스캐너에 대한 간단한 퀴즈 정답을 작성해 비밀 덧글로 남기면 바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엡손의 문서관리, 전자책 제작용 초고속 북스캐너 GT-S50(1명)와 USB 8G(3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국엡손 서치헌 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엡손스토리는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소통의 공간”이라며 “다양한 정보제공과 이벤트 진행으로 언제든지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모두가 함께하는 블로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