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최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플랫폼이 성장하고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SNS는 생활 속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이에 따라 SNS에 대해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로부터 통찰력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휴넷(대표 조영탁)은 ‘휴넷 SNS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 한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각 분야 컨설턴트 11인이 모여 ‘소셜의 이해’, ‘소셜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전략’, ‘소셜 비즈니스 적용사례’ 등 총 13개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펼친다.
휴넷 SNS 아카데미는 3개 과정으로 구성돼 학습 목적에 따라 효과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종합과정’(13과목)은 SNS 주요 서비스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비즈니스 및 생활 속에서 활용되고 있는 다양한 SNS의 사례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기본과정’(9과목)은 SNS 주요 서비스의 기본 개념을 다루며, ‘SNS 실무적용과정’(5과목)은 SNS가 비즈니스, 마케팅, 미디어의 변화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 배울 수 있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수강료는 종합과정 8만원, 기본과정 6만원, 실무적용과정 4만원이다. 학습 기간은 1개월이며, 수강 신청한 날로부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문의는 1588-6559(개인 수강 상담), 02-6220-2525(기업ㆍ단체 교육)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