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궁중비책, 한방 입욕제 TV CF 론칭 기념 이벤트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19 15:09: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한방 베이비 입욕제 ‘카밍 바스 파우더’의 새로운 TV CF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부터 온에어 되기 시작한 이번 CF는 100% 국내산 한방 성분의 입욕제 ‘카밍 바스 파우더’에 집중된 영상으로, 먹는 물뿐만 아니라 아기 피부가 마시는 물도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지난해에 이어 아나운서 지승현을 모델로 재기용,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육아 전문가이자 육아 선배인 그녀의 입을 통해 초보 엄마들에게 아기목욕물의 중요성을 입욕제 활용법과 접목했다.

CF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3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고 영상을 블로그와 커뮤니티 카페에 퍼트리는 ‘스크랩 이벤트’와 광고 속 제품 관련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 광고 이미지를 보고 재미있는 광고 멘트를 만드는 ‘광고 만들기 이벤트’가 등이다. 이벤트 당첨자 총 250명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알로앤루 가방, 궁중비책 스킨케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www.goongsecret.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