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풍운구검, 넷마블 공개서비스 '돌입'

총 상금 1억, 넷마블 캐쉬 등 경품 이벤트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7.19 14:54: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중국 정통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19일 CJ E&M(130960) 넷마블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정식서비스 전 마지막 단계로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다.

   
풍운구검이 1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국 송나라 무림의 문파 전쟁을 소재로 한 '풍운구검'은 전설 속의 무림협객과 혼연일체가 돼, 6대 무기(검, 도, 창, 봉, 권, 각)를 전문적으로 익히고 최고의 무림 고수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풍운구검'은 중국 최대 게임정보사이트인 17173.com의 RPG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중국 게임출판물작업위원회가 지난해 최고의 인기 웹게임으로 선정하는 등 이미 중국에서 검증 받았다.

특히 △총 500여개의 다양한 무공 △협객 육성 △웹게임 최초의 인스턴트 던전 전투 '칠살진' △파티, 길드 시스템 등 박진감 넘치는 게임진행 등을 통해 올 여름 웹게임 시장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8월18일까지 총 상금 1억 넷마블 캐쉬 등 각종 경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웹SNG팀 김성배 팀장은 "'미스터 CEO', '대전략웹'에 이어 웰메이드 웹게임 '풍운구검'을 선보이게 돼 너무 기쁘다"며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올 여름 정통 무협 RPG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