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10년 최우수상 수상작(최공철, 감성무) |
[프라임경제] 담양군이 전국 사진애호가와 관광객, 주민을 대상으로 ‘2011 담양 관광사진․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담양군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문화유산, 축제와 공연예술 등 ‘담양’을 대내외 알리기 위해 ‘2011 담양 관광 전국 사진․UCC 공모전’을 열기로 하고 오는 10월 말까지 작품 공모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죽녹원 등 담양의 대표하는 ‘담양 10경(景)을 비롯한 명소 등 ‘자연경관’과 문화유적과 전통공예 등 ‘전통문화’, 축제와 농특산물, 향토음식 등 담양을 담고 있는 미발표 작품이면 된다.
또한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출품료도 무료다. 단, 1인 5점까지만 출품할 수 있다.
출품을 희망하는 경우 오는 출품신청서와 함께 작품사진(또는 동영상)을 담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damyang.go.kr) ‘사진공모전’에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 사진과 동영상 분야 각각 최우수상에 50만원, 우수상에 20만원 등 총 2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레저과(☏061-380-315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담양에서 추억도 쌓고, 나만의 추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모해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