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여성의 이상형은 심플한 티셔츠에 데님팬츠 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남자이다. 그만큼 멋진 몸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기도 하지만, 같은 티셔츠라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티셔츠를 고르는 것 또한 그의 멋진 센스 이다. 더운 여름 자켓과 타이를 모두 벗어 버리고 티셔츠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티셔츠 하나면 올 여름 스타일링 준비 끝!! 기분에 따라 혹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올 여름 남성들의 패션을 더욱 버라이어티하게 만들어줄 티셔츠에 대해 살펴보자.
자유로운 젊음을 상징하는 펑키한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는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남과 다른 멋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반항적이고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 블랙컬러에 비비드 등의 강렬한 컬러가 활용된 기하학이나 해골 패턴 등의 과감한 그래픽으로 펑키하고 개성 넘치게 자유를 표현한다. 이러한 펑키한 티셔츠에는 과감한 워싱이 들어간 찢어진 데님팬츠와 워커로 파격적으로 연출하거나 블랙 스키니진과 매치하여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티셔츠는 격식을 차리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어린 시절부터 즐겨 입었던 티셔츠는 스포티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인데,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이 활용된 캐릭터 티셔츠는 보는 이들까지 유쾌하게 만들어 준다. 특정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부터 다양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재기 발랄한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캐릭터 티셔츠로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해보자.
MLB 마케팅실에서는 “캐릭터 티셔츠는 박시한 실루엣 보다는 살짝 피트 되는 것을 선택하여,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워싱이 되지 않은 스트레이트 라인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여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한다.
티셔츠를 입어도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편안하지만 단정한 피케 티셔츠가 제격이다. 유행에 상관없이 언제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인 피케 티셔츠는 시원한 소재에 산뜻한 착용 감으로 한여름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베이직한 치노팬츠와 세련된 보트슈즈와의 매치로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 이때 피케 티셔츠를 바지에 넣어 입고 벨트로 마무리하여 엣지를 살리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