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마케팅 효과 ‘톡톡’

카페 링팡도너츠, 매출 30%이상 증가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7.19 09:00:52

기사프린트

   
 
상담자수 3배, 홈피 방문자 5배 늘어

[프라임경제]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진성)와 마케팅 제휴를 맺은 '카페 링팡도너츠(대표이사 장우석)'가 스타파워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 5월,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김범이 모델로 활동 중인 '카페 링팡도너츠'와 손잡고,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을 알렸다. 이에 마케팅 제휴를 맺은 카페 링팡도너츠가 '스타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카페 링팡 도너츠는 스타 마케팅 제휴 이후 2개월 간 매출이 30%이상 상승했으며, 가맹점 오픈 및 가맹 예정점이 14개에 이르고 있다. 이는 약 5일에 1지점씩 개설되는 수치로 대박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

또한 가맹점 상담수가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카페 링팡 도너츠의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5배 이상 늘어, 킹콩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 효과를 피부로 실감하고 있다고.

카페 링팡도너츠의 관계자는 “까페 링팡도너츠는 신생 브랜드답지 않게 발 빠른 홍보와 뛰어난 마케팅 전략, 남다른 아이템 경쟁력으로 업계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20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는 이미 꽤 친숙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박민영, 이청아, 한채아 등 수많은 스타가 소속되어있는 킹콩엔터테인먼트와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김선아, 김범, 성유리, 박민영, 이청아, 이진, 이광수, 한채아,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가 소속되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계의 새로운 파워로 급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