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TG삼보, 성능에 가치를 더하다

엔터테이너 노트북 PC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 출시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18 15:27:10

기사프린트

   
TG삼보컴퓨터는 엔터테이너 노트북PC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를 출시한다.
[프라임경제]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는 2세대 코어i프로세서를 장착한 고사양 노트북에 다양한 부가 성능을 결합, 어떤 작업에서도 막힘 없는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테이너 노트북PC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G삼보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멀티미디어PC를 뛰어넘는 강력한 성능과 풍부한 확장성, 활용성 높은 편의 장치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어떤 작업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전력 고사양 플랫폼의 2세대 코어i프로세서를 채택한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멀티 코어를 기반으로 한 안정성은 기본이고, 터보부스트를 통한 강력한 파워는 어떤 환경, 어떤 작업에서도 뛰어난 컴퓨팅을 제공한다.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2세대 코어i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에 그래픽, 사운드 솔루션을 강화해, 성능에 성능을 더해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에는 게이밍PC에 탑재되는 nVIDIA사의 지포스 540M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1GB의 DDR3 비디오메모리를 추가로 장착해 그 성능을 더욱 높여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또 강력한 그래픽 성능에 필적하는 음향 기술 THX TruStudio Pro를 적용, 풍부한 음량과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통해 멀티미디어를 뛰어넘는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성능 구현에 성공 했다.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는 성능에 필적하는 다양한 외부장치 지원으로 그 편리를 높이고 있다. 기존 USB 2.0대비 10배가량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USB 3.0을 기본 인터페이스로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활용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루투스 역시 최신 버전인 3.0을 탑재해 활용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HDMI 단자, 9-in-1 카드리더 등 다양한 편의 장치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에버라텍 TS-53R M시리즈에는 TG삼보만의 독보적인 A/S인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가 적용됐다.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는 고객가치 창조라는 슬로건 아래 TG삼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노트북PC 제조원가의 80%에 달하는 주요 5대부품(CPU, RAM, HDD, ODD, M/B)을 최대 3년간 무상 케어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관리운영에 따른 비용을 낮출 수 있어, 컴퓨터의 구입에서 교체시기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