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12월 22일까지 <2006 KT&G 상상마당 마케팅리그 & 광고공모전>이 개최된다.
2006 KT&G 상상마당 마케팅리그는 ‘문화 후광효과 창출을 위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KT&G 브랜드가치 향상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파워포인트 30매(표지포함)이내에 전략과 전술이 포함된 마케팅 기획서를 KT&G 상상마당 사이트(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외국인유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팀으로 참여할 시에는 3명 이내에서 구성하고, 팀장을 지정해야 한다. (1인 1팀 지원도 가능) 외국인 팀 구성 시에는 팀원 전원이 외국인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선캠프 공개경쟁 PT에서 한국어와 영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006 KT&G 상상마당 마케팅리그는 총 25팀을 선정하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외에 해외마케팅 탐방과 입산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2006 KT&G 상상마당 광고공모전은 응모 부문은 기업광고와 제품 광고로 기업광고(해당 부분: TV광고, 인쇄광고, 인터넷광고)의 주제는 ‘나눔과 희망’을 주제로 한 기업광고이며, 제품광고(해당부분: 인쇄광고)의 주제는 20대의 문화감성코드에 부합하는 KT&G의 브랜드 광고이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생 제외, 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2006 KT&G 상상마당 마케팅리그와 마찬가지로 공동 참가 시 3명 이내에서 팀 구성이 가능하고, 팀장을 지정해야 한다. (1인 1팀 지원도 가능)
작품 접수는 KT&G 상상마당 사이트(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출품 제한 수는 없지만, 작품 1개당 1개의 접수 번호를 부여받아야 하고, 응모자는 상상마당 사이트 응모서의 인적 사항과 기획 의도를 작성해야 한다.
2006 KT&G 상상마당 광고 공모전은 총 25팀을 선정하여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외에 해외마케팅 탐방과 입산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KT&G 상상마당 사이트(www.sangsangmadang.com)를 참고하거나, 국내최대공모전 포탈사이트 ‘씽굿’의 홈페이지 (www.thinkcontest.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