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

전국 주요 도로 휴게소 및 유명 피서지…차량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18 13:32: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도로 휴게소와 피서지에서 고객 차량의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본격적인 휴가기간인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서산·횡성 등 전국 10개 고속도로 및 국도 휴게소와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5곳의 피서지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단 강릉 경포대해수욕장·안면도 꽃지해수욕장·무주 구천동은 8월 4일까지 실시)

특별점검 서비스 기간 내 서비스코너에 차량을 입고시킨 고객은 냉각수·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향균·탈취서비스와 함께 워셔액·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 교환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횡성(하)휴게소의 서비스코너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순정 내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차는 아울러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동량이 많아진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 여름휴가철을 맞아 산·계곡·바다 등 자연을 찾는 장거리 운행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특별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안전운행을 위해 오일 및 냉각수·타이어 마모 정도·공기압 등을 사전에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