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트래블메이트 “독도뺏지로 애국 실천하세요”

브랜드 10주년 맞아 ‘독도는 우리땅’ 홍보 캠페인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18 13:16: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 같은 여행 성수기를 맞이해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대표 김도균)가 한국 여행자들이 전 세계에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트래블메이트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독도뺏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메이트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독도를 홍보하는 뺏지를 제작, 지난 6월부터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무상으로 배포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트래블메이트 관계자는 “독도뺏지는 ‘Dokdo is island of KOREA’ 등의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여행배낭이나 모자 등에 부착해 전 세계 여행지에서 자연스레 독도를 홍보할 수 있게 했다”며 “이미 1만여명의 여행자가 독도뺏지를 가지고 해외여행을 떠났다”고 말했다.

독도뺏지 캠페인은 트래블메이트 구매고객뿐 아니라 모든 해외여행자들에게 독도뺏지를 제공하는 행사다.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www.travelmate.co.kr)와 신대방 본점, 인천공항점, 서울역점 등 트래블메이트 매장을 방문하면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뺏지를 수령할 수 있다.

트래블메이트 김도균 대표는 “애국은 거창하게 할 필요가 없다. 작은 뺏지 하나로 소중한 우리 땅 독도를 세계에 알리는 것도 훌륭한 애국이 될 것”이라며 “올 여름시즌 10만명의 여행자에게 독도뺏지를 나눠줘 해외에서 독도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한편, 트래블메이트는 ‘독도 뺏지캠페인’과 함께 10주년 행사로 △무료 교환·반품 서비스·게시판 1시간 내 답변 △배송오류 3000원 보상제 △1년간 전 상품 A/S 책임 보상제 △위조품 300% 보상제 △당일 주문제품 당일 출고 △VVIP 고객 미식기행 티켓 증정 △트래블메이트 구매혜택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