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여름 휴가철 대비 무상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혼다 서비스 캠페인(Happy Honda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혼다는 국내 누적 판매 4만대 돌파 및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피 혼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혼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등 안전한 주행을 위한 기본 10개 항목 점검과 함께 에어컨 점검 및 에어컨 가스 충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휴가철 장거리 운전에 앞서 필수 체크 항목인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의 교환 시 공임비 무료 혜택도 함께 실시된다.
이외에도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과 소정 사은품을 제공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 대상의 프로그램도 별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무상 점검과 시승 이벤트에 참여 한 후 3개월 이내에 혼다 차량 구입 고객에게는 50만원 정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혼다는 4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