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 개발의 초능력 슈퍼야구 <마구마구>가 22일 ‘로스터 확장권’을 새롭게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로스터 확장권’은 타자와 투수 각각 9개의 후보선수카드 확보공간을 확장해주는 아이템으로서 다양한 후보선수 확보 및 기용을 통해 날씨 등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강화할 전망이다.
특히, 얼마전 새롭게 선보인 ‘깜짝상자’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로스터 확장권’의 추가로 후보 선수 확보 공간이 확대됨에 따라 두 아이템의 더욱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좌완이었던 강태원 선수를 우완으로, 1루수 장원진 선수를 좌익수와 중견수로, 지명타자 페르난데스를 3루수로 하는 등 일부 선수들의 연도별 포지션을 변경해 기존과는 또 다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마 C 등급 이상 착용 가능한 꾸미기 아이템 ‘레이저세트’도 함께 추가된다.
고글과 목걸이 아대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레이저세트’는 공통적으로 6%의 확률을 보유한 가운데 제구력을 강화하거나 체력 소진을 막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