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페이지 새 단장한 금호 휴그린, 기업 이미지 ↑

서비스 및 컨텐츠 추가…리뉴얼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18 10:26: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친환경 프리미엄 건자재 브랜드 금호 휴그린(대표 김성채)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홈페이지(www.hugreen.kr)를 새 단장했다고 18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새 단장시킨 금호 휴그린은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새로 개편된 휴그린 홈페이지는 휴그린 존·제품라운지·라이프라운지·휴리더스 클럽 등 주 메뉴와 세부 메뉴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이번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밝고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전면으로 내세운 디자인과 인터렉티브한 느낌을 부여해 친근감을 향상시켰다.

제품라운지를 사이트 전면에 부각시켜 자사 주력 제품인 ABS창호 및 휴그린 완충재 등 제품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라이프라운지 코너에서는 최신 인테리어 노하우·휴블로거 스타·DIY 클래스 등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유용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대폭 보강했다. 또 휴그린 리더스클럽 활동 활성화와 휴그린 오픈캐스트, 미투데이를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다.

금호석유화학 건자재기획팀 민재기 과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소비자가 휴(休)커뮤니티를 보다 쉽고 편안하게 접근 및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소중히 여기고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금 휴그린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