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행 비즈니스석 특가 제공

50% 가량 할인…마일리지 125% 제공 및 라운지 이용 가능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18 10:05: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여름휴가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홍콩행 비즈니스석을 특가에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공시운임 대비 약 50%이상 할인된 홍콩행 비즈니스석을 특가 판매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본격적인 성수기를 앞두고 홍콩행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해 합리적인 비용에 원하는 일정대로 편안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파격 할인된 74만4000원에 제공되며 오는 2012년 3월3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공시운임 대비 약 50%이상 할인된 금액이다(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   단, 올해 11월부터 특가는 금·토·일 출발 항공편에만 적용된다.

서울과 부산출발 동일한 요금이며 2인 이상 동반 여행시 적용된다. 125%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비즈니스석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비즈니스석 특가는 여행 성수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한 비즈니스석 여행을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홍콩 수퍼시티 프리미엄 플러스’ 에어텔 패키지도 8월24일까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