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베이비페어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18 09:32: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에서는 20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befemall.co.kr)에서는 8월 10일까지 프리 베이비페어(Pre Baby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몰은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지 못하는 관람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구축한 육아용품 전용 쇼핑몰로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 기간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경품 행사도 누릴 수 있다.
베페몰에서 당일 합산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군기저귀와 무스텔라 수딩컴포터 밤, 파머스 코코아 버터로션 등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업체의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베페 선물팩을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상품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베페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베페포인트 5,000포인트를, 베스트 포토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10,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매주 추첨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해 후기를 많이 남기면 남길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베페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 한창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베페 모바일 페이지(m.befe.co.kr) 오픈 이벤트는 8월 14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와 이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이크라라이트 패스트폴더 유모차, 키디 맥시프로 카시트, 잉글레시나 이지 베이비 베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금) 발표된다.
베페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전시회 정보와 상품체험단, 투데이 브랜드 등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통합 브랜드 ‘베페’ 도입을 기념하는 새로운 행사 명칭을 맞추는 이벤트도 8월 14일(일)까지 열린다. 홈페이지에서 답을 응모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이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118명을 추첨해 멕시코시 엘리아 유모차, 가족제대혈, 비세이프 이지컴포트 카시트 등 2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24일(수) 발표된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정보 및 이벤트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샤샥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은 후 베페 지도 속에 숨겨진 당근을 찾아 터치하면 13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키디 크루저프로 카시트와 잉글레시나 드라이시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 10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고, 경품 수령은 전시 기간 내 베페존에서 진행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페어가 국내 전시회로서는 처음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새로운 통합 브랜드를 도입하고, 모바일 페이지를 제작하는 등의 성장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관람객들의 사랑”이라며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