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알리안츠생명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비법, One thing’이라는 주제로 18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리안츠생명이 지난 3월부터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원 캠페인(One campaign)’ 2차 프로모션이다.
페이스북을 활용해 온라인 공간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여름나기 비법’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자는 차원에서 기획된 ‘One thing’은 사람들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지식, 경험, 조언 등을 뜻한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14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메인 페이지에서 ‘여름나기 비법’을 작성한 후 보내고 싶은 친구에게 발송하면 된다.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패드2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른 사람의 ‘One thing’을 추천한 사람들에겐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영화 예매권(2인 관람, 총 150매)이 주어진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름휴가철 활력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회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