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15 08:40:59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오는 16일 밤 10시40분부터 고급스런 디자인과 뛰어난 보정 기능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언더웨어 ‘와코루 아네타(Wacoal Aneta)’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고가로 판매됐던 와코루 아네타 정품을 국내 홈쇼핑 최초로 선 보이는 것이다.
개별 포장해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 선물포장 패키지도 같이 증정한다.
와코루가 새롭게 런칭한 아네타는 와코루만의 인체공학적 노하우로 한국 여성체형에 잘 맞도록 개발된 기능성 란제리다. 엄격한 자체 품질검사와 위생을 고려한 염색∙가공과정을 거친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입체 봉재 및 기능성 패턴 기술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과 보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누디브라 제품은 특허 기술인 ‘나미나미 누디날개’로 옆 등살의 곡선을 따라 밀착되면서 울룩불룩 튀어나온 부분을 보정해주며, 마이크로 화이버 속건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브라 안에 넣을 수 있는 손 모양의 글램업 볼륨패드가 이중으로 가슴라인을 잡아줘 세련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추가구성으로 제공하는 V컷 헴팬티 4종과 사이드 슬림 거들 역시 얇은 옷에도 비치지 않아 여름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