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PM 찬성, ‘2PM쇼’에서 생수병 펴기로 생활의 달인 등극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7.15 08:29: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짐승돌 2PM의 찬성이 생수병 펴기로 생활의 달인에 등극했다.

SBS플러스와 SBS E!TV 완벽 예능돌 도전기 <2PM쇼>에서 2PM 멤버들은 ‘가정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 달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여러 가지 종목으로 가사왕 대결을 펼쳤다. 이번 방송에서 2PM의 막내 찬성은 구겨진 대형 생수병을 입으로 펴는 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2PM쇼>에서 가사왕 도전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2PM은 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해 짐승돌에서 완벽 예능돌로 거듭날 미션에 돌입했다. 이날 가사왕 도전 경기 중 하나인 콧바람으로 페트병 펴기 경기에서 찬성은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생수통을 불며 묘기 아닌 묘기를 선보였다.

가사왕 각 경기 종목에 따라 승리 팀에게는 더 좋은 조리 도구와 함께 음식 재료 선택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2PM은 승부욕을 불태우게 됐다.

조리 도구 획득이 걸려 있었던 콧바람으로 페트병 펴기 경기에서는 흥미진진한 진행을 위해 페트병이 아닌 커다란 생수통을 소품으로 이용해 막판 뒤집기에 나섰다. 이에 찬성은 구겨진 생수통을 입으로 불어 펴며 막내다운 혈기왕성한 모습을 보여 제작진과 시청자 제작단 모두를 놀라게 했다.

2PM 찬성이 생활의 달인으로 등극한 사연은 <2PM쇼> SBS플러스에서 오는 16일 밤 11시와 SBS E!TV에서 17일 낮 12시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