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파파존스, 창립 8주년 맞아 사업 가속화

홈페이지 대대적 리뉴얼 단행·사업 설명회 개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14 17:47: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리미엄피자 파파존스(김현진 대표)가 오는 15일 한국파파존스 창립 8주년을 맞아 사업성장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쉽고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게’를 콘셉트로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구입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받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배달진행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파파존스가 창립 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제품소개와 매장 안내 및 진행 중인 이벤트는 물론 제휴사별 할인혜택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품소개도 단순한 메뉴소개에서 벗어나 재료, 도우, 소스 타입별뿐 아니라 제품 영양성분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퍼로니 피자 레귤러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8월말까지는 월~수요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 주문시 2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창업 8주년을 맞아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면서 “강화된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3년 압구정동에 1호점을 개점하며 국내 론칭한 한국파파존스는 현재 7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300개 이상 매장 개점을 위한 장기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오는 21일 첫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