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트맥주(대표이사 윤종웅)는 지난 9월 선보인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출시성공 기념으로 G마켓 (www.gmarket.co.kr)과 함께 맥주와 함께하면 맛있는 안주페스티벌 “맥스 난 안주니?”를 2007년 2월말까지 진행한다.
![]() |
||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안주경품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높은 당첨 확률로 맥주와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음식이 쏟아진다.
1등은 립(등갈비), 2등은 함박스테이크, 3등은 불닭, 4등은 소시지, 5등은 G마켓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하이트맥주는 "연말 연시 마케팅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맥스 출시 성공과 함께 소비자에게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단순한 경품 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닌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맛있는 맥주를 즐기는 문화를 확대하기 위한 의미도 담겨 있다”라고 말했다.
하이트맥주가 지난 9월 4일 출시한 신제품 맥스는 100% 보리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케이드 호프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다
가격은 500㎖ 병맥주 출고가 기준으로 하이트맥주와
같은 944.94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