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터넷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휴가철을 맞아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보문고 MD가 선정한 휴가철 읽기 좋은 도서 추천과 함께 총 3000만원의 선물과 독서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한여름 독서 지원을 위한 오감만족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유아와 어린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책&선물 Party'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연령대별 추천도서와 자녀교육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금액대별 최고 5000원 할인쿠폰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자유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MD추천도서 50권 등 실속 경품을 증정한다. 또 슈퍼영웅 뽀로로와 어린이 돈키호테 등 공연 초대 기회가 주어진다.
또 '여름은 독서의 계절이다'라는 테마로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여행 필수품 ‘트래블 세트’나 마일리지 2000점을 증정한다. 교보문고 MD가 선정한 '휴가철 읽기 좋은 도서 20선' 중 1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00만원 상당의 독서 지원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나를 바꾸는 위대한 일주일’이란 주제로 휴가철 추천도서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올림푸스 PEN,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교보문고 인터넷마케팅팀은 “평소 책 읽을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은 직장인들과 방학을 맞은 학생, 학부모에게 휴가철은 다양한 분야의 책을 접하기 좋은 시간”이라며 “교보문고에서 실시하는 풍성한 여름철 이벤트를 통해 독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이 많아 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