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 전개

릴랙스·다인 앤 테이스트·레져·라이프스타일 등 4가지 테마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14 13:20: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오는 8월31일까지 인피니티 G라인(세단·쿠페·컨버터블)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이벤트 ‘G라인 여름 캠페인(Infiniti G-line Getaway Campaign)’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자사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통해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G라인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통해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도시적(G세단)이면서 다이내믹(G쿠페)한, 때로는 자유로운(G37 컨버터블) G라인의 다양한 매력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를 개설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G라인 시승 또는 견적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릴랙스(Relax)·다인 앤 테이스트(Dine&Taste)·레져(Leisure)·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4가지 테마의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여름휴가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테마에 따라 W호텔 패키지·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골프 패키지·요트 체험·시슬리 뷰티 클래스 등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세단·쿠페·컨버터블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이내믹한 인피니티의 성능은 물론, 이와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도 체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